리마스터 데몬서버는 반놀자 5차테스트서버로 오늘까지 23일차 진행되고있다.
리마스터 반놀자서버중 유일하게 1개월이상 많은인원 유지되는 섭인것 같다.
어제 사냥을통한 수표획득을 할수 있는 퀘스트가 업데이트 되었다.
이전까지는 운영자가 뿌려주는 수표로 장비를 맞추고했다면, 이제는 운영자가 뿌려주는수표대신
리마스터 반놀자 사상 최초 퀘스트시스템으로 자동사냥만 돌려놔도 수표를 쉽게 모을수 있게되었다.
기란마을 서버퀘스트관리인을 통하여 퀘스트를 신청할수 있다.
퀘스트는 반복이 가능하며,
용계,화둥은 몬스터2000마리 잡을시 보상은 1억수표20장
지배의탑은 1500마리로 보상은 1억수표50장
암흑룡던전은 자동사냥이 불가한 수동사냥터로 1500마리에 100억이다.
용계 화둥 지배의탑은 모두 자동사냥이 가능하여, 반복적으로 퀘스트신청해서
수표를 쉽게 모을수 있게되었다.
일일퀘스트는 하루에 한번할수있는 일일퀘스트로 1억수표500개 각종 버프보상으로
보상이 가장좋다.
퀘스트를 신청하고 자동사냥 투입시키면 된다.
생각보다 몹잡는속도가 빨라 금방 퀘스트완료할수있다. 사냥만해도 하루에 수표1500개 이상은 모을것 같다.
2클라가 가능하니 보조캐릭까지 투입시키면 된다.
이제 운영자수표선물받으려고 마을에 서있는 보조캐릭들이 다 사냥터로 나갈듯 싶다.
2번째 업데이트로 인첸률인데 퀘스트 업데이트와 동시에 제작확률과 인첸확률이 변경되었다고 한다.
기존 제작확률과 인첸률이 낮아서 좀 힘든부분이 있었는데,
이번업데트로 제작,인첸에 실패할수록 성공확률이 올라간다고한다.
3일전 인첸제한이 기존신화3검 3할파스 집행급13 기본12방어구에서 신화5검 5할파스 집행급15
기본방어구13으로 인첸제한이 풀렸다.
23일차를 지나고있지만 아직까지도 3개혈로 많은인원이 전투에 참여하고있다.
사냥, 전투, 아이템맞추기 등 모두 어렵지않게 구성되어있어 신규도 매우 적응하기 쉽다는 장점이있다.
리마스터 데몬서버는 아직 초기화까지는 기간좀더 남은듯하지만 지금 체험해보고 다음차를 준비해보는것도
좋을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