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서버 - 오데기뎅을 미친듯이 많이준다....
그러나, 과금러와 차이는 분명히 있다. 그후 사냥터에서 뎅이 잘안벌린다.
4대법서가 전필드 드랍이라서, 4대법서를 초반에 구매하는데 큰돈이 들어갔다.
진주와 송편 둘다 존재한다.
서버내에 텔렉과 잔렉이 많으며, 흑단렉이 존재한다. 흑단랙란. 10방날리면 3~5방 나가는 것
이것은 서버팩의 문제이다. 그리고 잊섬 사냥시. 가스트가 사일런스 독을 건다.
전투를 좋아하는 내가 볼땐 흑단렉이 있는서버는 추천할수가없다.
단 무과금으로 시작해서 놀기에는 좋은섭이다 뎅을 엄청퍼주기때문에.
흑단랙과 송편이 100개당 3억이란점이. 비격수가 하기 괜찮은 섭 같이 느꼇지만. 하루하고 그만했다.
-------------------------------------------------------------------------------------------------------------------
콜라서버 -
이서버도 잔렉이 있다. 특히 초반에 접속하여 초반레벨업해주는 엔피시한테 랩업을하다보면
.. 으로도 해결이 안되는데 렉이 존재한다. 강제종료를 2번했다.
오데기 댕이 20분당 5천씩 주는데. 정말 경제시세대비, 뎅을 너무 조금 준다.
갑옷같은경우 8까지 인첸이 수월하나. 4대법서가 상점에서 8억이라. 오데기뎅으로는 부족했고.
82찍고 보코2개가 있으면 영자가 5억을 주는데 그것 + 해서 디스를 배웠다.
송편이없고 진주가있지만. 강마나지팡이로 엠을 채우기에는 좋았지만.
마법대지미가 검타에 비해 약해서 재밌지가 않았다.
격수로 시작하면 모르겠지만 법사 무과금으로 하기에는. 사냥효율도 너무 안나오고.
뎅부족으로 비싼 진주먹기도 좀 부담스러웠다. 사냥터에서도 뎅이 정말 조금나오기때문에. 힘들었다
검타가 좋아서 격수로 에넬님처럼 찍고 논다면 재미를 보겠지만.
혼자 무과금으로 도전한다면 그닥 추천하고싶지는않다.
여기섭은 보코를 모은갯수에 따라 다음차 보상 뎅이 결정된다. 그러니 꾸준히 한다면
다음차에는 수월히 할수있을듯하다. 홈피를 보니 120개당 50억인가 이월뎅을 준다.
하지만 섭을 처음 겪는 사람으로선 과금없이는 그닥 재미가없다.
하지만 과금을 할경우 용급 캐릭이 있기에 충분히 재미를 볼수있을것같다.
우리혈의 과금러들이 한말이. 첫날에 기본 50킬은 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