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버전위주로 가끔 방송하는 "봉구" 라고 합니다.
맨날 눈팅만하다가 옛~~~날 어릴적 린갤에 스샷올려본 이후로 처음 후기라는걸 써봅니다.
사실 처음부터 후기쓸생각이 없었기에, 서버 초반스샷은 이거하나뿐이네요.
오대기때 인형받을려면 줄서서 기다려야 하는줄알고 줄을 섰는데,
보낸사람이름을 케릭명으로 하면 줄안서도 지급해주시는것 같습니다.
이번차는 오픈 첫날에 후원코인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적정 수준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차는 오픈하면 일단 송금부터 해야겠어요 ㅋㅋ)
7일차에 첫 대박득템 용심을 먹었습니다.
프리서버하면서 용심을 먹어본적이 없는데, 축줌 몇개나 먹었나 확인할려다가 너무놀라서
방송에서 소리질럿던 기억이 나네요 ㅎ (물론 너무놀래서 먹을당시 스샷은 없습니다...ㅋㅋ)
9일차에 처음으로 대검이외에 쓸만한 8검 러쉬가 성공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파대를 좋아하지 않아서, 바로 팔아버렸습니다 ㅋ
10일차 에티 여러분들과 스샷한번 찍었습니다.
메리서버 주로 게임하시는 분들이라고 하던데, 쥬드서버 재밋어서 이번차 한축을 이루시는 분들입니다.
에티변신을 하면 안때려서 무양방에서 에티변신으로 굽신굽신 하던중이었습니다...
10일차... 돌격방 매일매일 가서 사냥했는데, 7일만에 무양을 먹었습니다.
(섭초에 2개먹구나서 무양좀 질러볼라고 했는데 너무안나와서 멘탈터지기 직전이었는데, 이날 나왔습니다. 그리고 8검 러쉬성공했습니다.)
축작도 8장만에 되버려서 이때 정말 좋았습니다 ㅋㅋ
11일차에 테베 보스방에 어찌어찌 들어가긴했는데,
적혈(스타혈) 조합좋은 한파티가 들어와서 결국 죽어서 누워있었습니다.(feat.탄피)
12일 아침에 노복구 2연사를해서 너무빡쳐서(경험치 올리기가 빡셉니다.. 깜박하고 노복구 ㅠ) 8무양, 7커검(쵸레어)을 날렸습니다.
빡쳐서 뎅좀사서 질러봤는데 8무양까진 몇자루 떳는데 다날려서 결국... 휴...ㅋㅋ
오늘 스샷입니다. 며칠전부터 마수군왕, 암살군왕 젠타임 체크해서 열심히 잡았는데,
정말 한개도 안나오다가 거의 1주일만에 마수군왕부츠 하나 먹었네요 ㅎ
전전차 제온서버 처음으로 구버전을 접한 이후로 이렇게 재미있는 리니지는 처음이네요,
저도 소과금유저로서 어느정도 쓰긴했는데,
뎅산건 다 러쉬로 날려서 솔직히 다 자급자족 했으므로 경험상 열심히만 한다면 충분히 비벼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영감으로서 30킬 50데스정도하고있어서 사바에서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혈에 인형도 안사고 장비 빵빵히 맞추고 게임하는 분들도 있고,
빠꼬미플레이한다면 재밋게 즐기면서 뎅도 파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차에 신버전만 하던 평배, 보영이도 쥬드서버 들어와서 게임&방송도 하고있고, 어제 승기도 들어와서 즐기고 있습니다.
확실히 요즘은 구버전이 대세인듯합니다 ㅎ
이번차 돌아와요 쥬드 이벤트 진행하고있으니 신규분들도 접속한번 해보시고, 이번차가 아니더라도 다음차 다다음차 더더더 흥할것 같습니다.
홍맴 아니구 그냥 제가 너무 재밋게 겜하고 있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가끔 진행형 후기 또 올려볼 수 있도록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