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 프리섭으로 타임서버를 알게되어서 시작하게된 30대 유저입니다.
우선 프리섭중에 타임서버는 약2주간의 반놀자 서버로써, 짧고 굵게 그렇다고 너무 짧지도 길지도 않은 적당한 선의 기간에 무난하게 놀 수 있는 서버라고 생각됩니다.
음 팩트로 이야기 드리면,
우선 1. 사냥을 왠만큼 하게되면 아덴은 충분히 모을 수 있는 환경과 사냥터 구성입니다. 그리하여 러쉬로 인한 복구가 필요한상황, 또는 장비 업, 러쉬용 자금 등 사냥을 통해 아덴을 무난하게 획득하실 수 있읍니다. (여기서 아마 그러면 템시세가 안정화가 안된다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그 완급조절이 잘되어있는 서버입니다.)
2. 로테이션 사냥터라고해서 시간별로 보스와 사냥터 배정이 완만하게 물흐르듯이 되어있습니다. 그리하여 고민할 필요가없이 지루하지않게 사냥을 즐길 수 있죠. 또한 pk장소의 변화가 생기죠.
3. 마지막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 pk가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공성화 시스템이나 대부분의 유저들이 단체쌈에 활성화되있어서 3파전 2파전 등 다양하게 단체쌈을 하기 최적화 되어있는 서버입니다. 물론 무시하고 뎅팔이들도 많습니다. 근데 이런분들이 꼭 계셔야 서버가 축서버인거 아시죠?^^
4. 마지막으로 과금으로도 충분히 이득이 많은데, 무과금러의 성장이 타서버에 비해 비교적 순탄합니다. 혈맹에 가입하는경우 서로 지원을 무척이나 잘해주고있구요.(사실 이부분이 제일 놀랐고, 이 분위기를 타임서버가 유도하는것 같았습니다.(기본적인 무기인첸 및 방어구 인첸이 적정수준이며, 게임접속만 많다면 충분히 고가장비를 맞추실수 있습니다. 그런 환경이 개선되어있고, 무엇보다 영자가 유저들의 요구에 귀기울입니다.(캐릭터클래스케어 및 밸런스 등)
혹시 프리섭 고민하시는분들 계신다면 타임서버에 놀러와서 딱 주말2일만 놀아보세요. 저도 이틀만 놀아보자하다가 지금 한달이 넘도록 다음차를 기다리는 유저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