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디도스인지 서버과부하인지
플레이타임의 반을 마을대기, 접속하느라 씀.
새벽엔 좀괜찮아지겠지 했는데
내 기억엔 4시인가까지 지속됌.
이부분은 매이저디도스 입주한다니
재끼고.
밸런스에대해서
일단 사냥의 재미가 있고,
몹들이쌔고, 생각보단 잘죽음.
잡탬은 좀 야박하게 떨구는데 이게 또
아예 안주는게아니라서 10~20프로 올리고 매입가를 10퍼정도 낮춰주면좋을거같긴한데 하나하나 그게 또 힘드니
패스
수배사냥터랑 비수배사냥터랑 차이가 거의 없는것 같고, 화둥이 없으니 갈곳이 확줄어드는 느낌임
마지막으로 어벤.
이부부은 1차부터 몇번을말해왔는데
영자가 무슨생각인지 꾸역꾸역 버프에 집어넣는데 문제점 몇개만 얘기해줌.
첫째
무조건적으로 콘캐릭으로
육성 할 수 밖에 없음.
어벤이 캐릭의 최대 hp에다 퍼센테이지로 피를올려주므로
콘캐릭과 힘캐릭의 효율성이 크게 차이남.
둘째
어벤으로 인한 모든캐릭의 피 증가는
반대로말하면 모든캐릭의 대미지
너프임.
7검이 6검이되버리니
과금하는입장에선 아주 좃같기그지없음.
첫번째랑 시너지효과로
그야말로 전무후무할배섭 되는거임.
솔직히 댕팔이 배려는 신규혈로충분하다고 봄.
셋째.
중보스 클리어시간 감소.
가뜩이나 컨탠츠부족한 1.63
어벤받으면 섭열고 빠르면 3ㅡ4시간
안에가능.
어벤없으약간 소수의 개릴라에도
엄청 힘듬. 다른게힘든게아니라
극하자에서오는 물약값 스트레스가
꽤큼.
이상.
아쉬웠지만 아쉽다는말보단 좀더 과격하게 짜증났지만 아예안가볼 섭은 아닌게
내 후기ㅇ
피케이부분. ㅡ 전차에비해 나아진것을 체감했지만 부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