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

1.63 싱글서버 후기

by 옛날추억여행 posted May 20,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차로 열렸는데 어떤서버랑 비슷한 느낌이 드는 서버다. 비영리로 진행한다고 해서 별생각없이 했는데 생각보다 흥했고 재미가 있다.

처음 40명 스타트였는데 점점 인원이 늘다가 이틀차에 90명대까지 늘었다. 


후원은 아데나랑 경치 2배 정액권 하나인데 비영리라 말섬 판도라에서 0아덴에 구매가능하다.


처음에 용기를 포함한 버프를 30레벨까지 쓸수있어서 생각보다 극하자배율에 비해 할만하다.

이거 없었으면 포기하고 런친 사람들 꽤 될듯하다.

레벨이 잘 안오르지만 옛날느낌대로 하고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시작하면 단검 가죽재킷 주는데 요정도 마찬가지. 15렙 30렙 되면 퀘스트템 자동으로 들어온다


어찌저찌 무기 바꿔가며 초반 버티면 15렙때 주는 퀘템으로 쾌적한 사냥이 가능하다.


오크는 라이라계약해야 토템이 나오고 오투사가 서버 유일목걸이라 확률이 극악이다. 

축방어구는 방어1, 축무기는 피30에 추타1이 붙는다. 잘 계산해보면 어떤게 축을 쓰는게 이득일지 알것이다. 축템이 생각보다 여러몹에게 나온다.


아직 몹드랍 업데이트를 안해서 드랍으로 원하는 아이템 검색을 해서 해당 몬스터를 잡으면 된다.


운영자님이 이리저리 시도를 한거같은데 이번 서버에서는 적절한 배율과 시스템을 도입해서 꽤나 재밌게 즐기고 있다.


뎅캐기가 힘들어서 뎅팔이는 거의안보이고 즐겜러들 위주로 있다. 그래서 그런가 뭔가 쾌적하다. 하루이틀 하고 떠날 뎅팔이들은 없는게 낫다고 본다.


Articles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