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아비를 치며 내일 직장을 가기위해 마무리를 지으려고 했으나
머릿속에 온통 업비트뿐이라 허수아비 칼질을 멈추고 새벽에 일어나 다시 마우스를 잡게 됐다
여지없이 항상 로테가 열리는 업비트! 요번엔 그림자신전3층이 열렸다!
나올수 있는 템들이 한정되있지만 소생 먹는 쏠쏠함에 기대감을 안고 들어가보았다!
으악 역시나 새벽까지도 싸우고 있는 유저들 난 언제 참여 할수 있나! 하지만 난 사냥광이라 싸움 잼병이라는 사실 어디를 가나 불구경 싸움구경이 늘 재밌는 법 들어가자마자 바로 싸움구경하기
아하 참고로 88부터는 경험치가 88이전에 비해 확실히 차이가 나는 것 같다. 내가 생각하기 엔 88부터는 사람들이 만나는 구간이라 보스 먹는 구조로 될 것 같아 재미가 보장 될 것 같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89부터 1렙당 추타 리덕 적중 +8씩 올라간다는거다 그래서 89부터는 1렙당 가장중요하기에 경험치가 그렇게 큰폭으로 올라가지 않는것 같다.
그리고 다시 시작된 로테와의 싸움 !
와 옆에 사람은 광역검으로 몹 싹쓰리 부럽닷! (후코로 살수 있다는데 무조건 사서 하는게 레벨업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하.. 내 월급전만 아니였어도 사는건데...)
그리고 5콩이면
클래스별로 아이템을 맞출수 있으니 직장인들한테는 진짜 좋은것 같다 따로 검 방어구 걱정없이 싸움 바로 할수 있고 에르메스목걸이, 반투등 최고급 아이템 아닌 이상은 거의 동급인채로 검타가 나와서 너나 할거 없이 큰 격차없이 싸움이 크게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일은 없을 것 같다.
아 더이상 했다간 출근 못할것 같아 이만 허접한 직장인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 해야겠다. ㅠ 기회가 되면 다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
마지막에 큰 웃음 주신 한 유저분 ㅋ.ㅋ 만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