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

3.1 구버전 ✅ 마나서버 ✅ #집 떠나서 고생

by 한땀한땀 posted Feb 29,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후기는 후기일뿐

 서버를 방문할시 필히 서버 홈페이지 공지사항 / 업데이트 필수로 확인 바랍니다.

 

ps : 서버를 까는목적이나 어그로를 끌려는 목적이 아닌것을 미리 공지드리며

     아래 후기는 저의 체험을 토대로 여러분의 서버 선택에 있어서 본인들이 스스로 판단하시길 바라는 글이다.

 


 

 K-201611682.jpg

 

 감라도 LinC0027.jpg피카츄혈 잠시   재정비 기간을 가지기로 함.

 2번의 멸망전을 같이 참여해준 혈맹원들 절대 잊지 않겠으며,  다음에 혈원 받을시 항상 최우선으로 받겠습니다.

 

 


 

- 오픈대기전 해야될 목록들

  1번: 계좌설정하기 

  2번 : 스탯 격수 베이스 힘20 콘23 ( hp/mp 조정주문서 사용하기 )

  3번 : 파티별로 분배하고 파티장이 .분배파티 켬 해놓기 <-이것을 해야지 자동분배가 된다.

  4번 : 기감1층 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유저들이 많지만 수배비50만 스턴20만 사냥터 입장비 200만(저렴)하기에

         무리 없이 아덴을 모을수 있다.

 

 

- 오늘은 6인팟  잡채밥/푸푸/홍수빈/뽀찌/한소희/킬러

  초반에 기감에서 빠르게 3차무기를 먹고  수배비 + 입장비를 챙겨서 신념의탑 최상급으로 올라왔다.

  남들이 오기전에 빠르게 에카셋 완제라도 먹어야 할텐데 ^^

2.jpg

 

 

- 한 10분정도 사냥을 하니깐..... 많은 대 소규모 혈맹이 올라왔다.

  씨부레 우리 탐욕의홀 ......  생각나게 하누

3.jpg

 

 

- 로테이션 열리기전까지 우선 상아탑에서 악장을 빠르게 맞추고 사냥을 가기로 마음먹고 상아탑에서 자리를 잡고 사냥함

  상아탑8층에는 만두형혈이 있는데..... 그 많은 인원으로 효율이 나올런지 의심스럽다 ㅜ.ㅜ

4.jpg

 

 

- 초반에 먹어둔 영혼석으로 대법관 바로메스(중급)을 잡고 아데나 2600만 정도를 먹는다.

  참고로 기란십자가 옆에 훈련소가 있기에 혈맹 아지트가 없어도 여기에서 영혼석 몹을 잡을수 있다.

5.jpg

 

 

- 잠시 로테+보탐을 하기에 다시 신념의탑1층으로 올라와서 사냥을 한다.

6.jpg

 

 

-탐홀에서도 잠시 사냥을 하면서 3차무기 11개 정도  아툰셋트를 먹으면서 신나게 사냥을 한다.

7.jpg

 

 

- 다시 보탐이 끝나고 다음 로테를 기다리기 위해서 상아탑8층에서 사냥을 하는데 씨부레.......

8.jpg

 

 

- 제일 큰손이많은 스무살혈 켄트 캐릭이 우리를 보자마자  갈 시간요 하면서 학살을 하기 시작한다.

10.jpg

 

 

- 씨부레 컨셉 제대로 잡았네....켄트 

  우리를 강제 퇴근 시켜주는 켄트에게 감사함을 표하며 그래도 우리 나름대로 즐겜을 하는 하루를 보냄

11.jpg

 


 

마나서버를 마무리하면서

- 오랜만에 소수로 이곳 저곳 사냥터를 옮겨 가면서 해본결과 씨부레 탐홀이 얼마나 편하고 좋았던지 새삼 느끼게 되었다.

  한 혈맹의 욕심으로 말도 안되는 프레임을 씌워서 우리에게 도전을 하였고 결국에는 그곳을 먹었지만 결국에는 탐홀을 가지고 싶었던거

 

- 다른 강력한 혈맹들이 신탑뿐만 아니라 탐홀도 계속적으로 전투를 하는 양상이 나왔으면 한다.

  어디 한명의 유튜버를 보니깐..... 신탑에서 싸움도 없이 계속 사냥만 하길래..... 최상급 사냥터에서 싸움이 너무 없어서 아쉬움이 있었다.

 

- 개인의 생각으로는 탐홀 / 신탑을 제외한 사냥터에서는 3차무기가 고급무기상자에서 나오기에....최상급 무기상자를 먹지 못하는 사냥터에서

  약간의 체감을 느낀것도 사실

 

- 예전 초반 로테21시는 그래도 사냥하기 조금 폭이 쉬웠는데 21시 로테에도 빡캐릭터들이 나와서 낚시변신 / 일반데스로 다니면서

  칼질을 하는데 꽤 사냥이 빡세졌다.

 

- 어느정도 그래도 쉽게 즐길수 있는 마나서버 

  앞으로 더욱더 좋은 업데이트를 기다리며 ...... 오늘의 후기를 마친다.

 


Articles

6 7 8 9 10 11 12 13 14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