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6일(목) 오늘의 운세

by 윙크 posted Sep 26,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오늘은 그레고리력으로 269번째(윤년일 경우 270번째) 날에 해당한다. 2024년 9월의 넷째주 목요일 오늘의 운세를 확인해보자.

-띠별운세 2024년 9월 26일-

쥐띠: 소모적인 행위를 중단하고 새로운 일에 시선을 돌리니 분주해진다.
36년생 심약해지는 마음을 다스리는 방법에서 가장 유익한 것은 믿음이다. 48년생 일거양득이라는 옛말이 온몸으로 느껴지니 작은 소망을 이루는 날이다. 60년생 남을 칭찬하고 배려하는 사람은 만인이 호감을 나타내고 다가선다. 72년생 즉흥적으로 행동하면 몸도 마음도 상하고 엇박자가 나는 시점이다. 84년생 신임을 받는 것도 좋은 일이지만 자만심에 빠지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96년생 지키지 못할 것은 버리고 버리기 싫은 것은 다른 사람들과 나누자. 08년생 단점을 드러내는 일이 오히려 전화위복의 계기가 마련되는 운세다.
행운의 수: 3,5 행운의 색: 파란색

소띠: 크고 작은 문제가 산재해 있지만 노력하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다.
37년생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손실이 발생하는 건 받아드리는 것이 상책이다. 49년생 육안으로 확인할 일은 남에게 맡기지 않는 게 여러 가지로 이득이다. 61년생 원하는 것을 얻을 수는 있지만, 그에 상반된 손실이 따르는 운세다. 73년생 뒷맛이 개운하면 많은 것을 구하고 그에 대한 칭송이 날로 더한다. 85년생 가느다란 물방울이 바위에 구멍을 낸다는 말을 가슴 깊이 심어두자. 97년생 충분한 여력이 있으면서 망설이는 건 자신감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09년생 갈등의 원인이 어디에 있는가를 살피는 일이 먼저이다.
행운의 수: 1,9 행운의 색: 노란색

호랑이띠: 익숙한 몸짓으로 움직이니 여러모로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날이다.
38년생 물리적인 변화는 악순환을 초래하니 순리를 따르면 현명하다. 50년생 위기 뒤에는 기회가 다가온다는 말이 있으나 여러모로 부산스럽다. 62년생 무엇을 얼마나 소유하는 것이 적당한가를 혼자 가늠하기가 어렵다. 74년생 자신의 울타리로 돌아와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으니 마음은 부자이다. 86년생 누군가를 위하는 마음으로 시작하지만 여러 가지 그림이 그려진다. 98년생 각기 다른 성향의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면서 생활해야 편안해진다. 10년생 기울인 노력보다 더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말고 작은 것에 만족하자.
행운의 수: 4,7 행운의 색: 검은색

토끼띠: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에 조금 부족한 무언가가 있다.
39년생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해오는 것이 있으나 실체를 알아내기 어렵다. 51년생 보충하는 걸로 충분치 않다면 새로운 것으로 교체함이 바람직하다. 63년생 자신에게 인색한 사람은 자기 관리에 허점을 보일 소지가 다분하다. 75년생 나이를 의식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확실하게 주장함이 올바르다. 87년생 자신의 목소리를 낮추고 남의 말에 귀 기울이는 것이 현명한 모습이다. 99년생 복지부동하지 말고 기회가 왔다고 생각하면 곧바로 행동에 옮기자. 11년생 사소한 감정대립으로 인해 친구와 감정 상하기 쉽다.
행운의 수: 0,9 행운의 색: 빨간색

용띠: 우는 아이 떡 하나 더 준다는 말이 있으나 아닌 경우도 가끔 있다.
40년생 틈새로 들어오는 것을 막아야 할지 내쳐야 할지 크게 고민하는 날이다. 52년생 묵은 김치가 깊은 맛을 내는 이치를 아는 사람은 반상에 올라선다. 64년생 초반에 기선 제압하지 않으면 갈수록 풍파에 시달릴 가능성이 크다. 76년생 평범한 것을 거부하고 특별한 것을 취하면 많은 것을 얻는 운세다. 88년생 주변 여건에 자신을 맞추지 말고 곁에서 지켜보는 것이 효과적이다. 00년생 적극적인 모습으로 다가서지 못하면 누군가에 의해 기세가 꺾인다. 12년생 스스로 변할 수 없다면 누군가의 도움을 청하는 게 현명한 방법이다.
행운의 수: 1,6 행운의 색: 주황색

뱀띠: 느리지만 긍정적인 변화가 있겠다. 모든 사안이 난해하게 느껴진다.
41년생 사소한 문제는 털어버리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만드는 일이 먼저다. 53년생 힘든 시기가 지나고 오랜만에 유유자적하니 부러울 게 없겠다. 65년생 우물가에서 숭늉 찾는 사람이 옆에 있으니 마른 목을 쉽게 적신다. 77년생 즐기는 건 좋지만, 도에 지나친 행동은 타인에게 피해를 주기 쉽다. 89년생 일도 좋지만 사생활이 침해당하지 않는 범위에서 적당히 조절하라. 01년생 간섭을 받는 일은 불쾌할 수 있지만 달리 생각하면 좋은 일이다.
행운의 수: 5,6 행운의 색: 민트색

말띠: 어둠이 내리면 불을 밝혀야지 무턱대고 밖으로 돌아다니면 힘들다.
42년생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두고 누군가를 기다리니 사방에서 칭송한다. 54년생 베푸는 일에 관심을 갖고 있으면 생각지 않은 변화가 생기는 운이다. 66년생 사람다운 것이 무엇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길을 나서면 길하다. 78년생 오가는 것이 눈에 보이지 않는 것도 허다하니 마음의 눈으로 보라. 90년생 아쉬움을 토로하는 사람이 주변에 여럿이니 심적으로 무거운 느낌이다. 02년생 하는 일마다 뜻대로 되니 구하는 것을 얻기가 한결 수월한 운세다.
행운의 수: 0,8 행운의 색: 보라색

양띠: 어중간한 거리를 피하고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43년생 겉모습이 화려한 것도 좋지만 오늘은 수수한 것을 택하는 게 좋다. 55년생 뜻하지 않은 일을 당해도 태연자약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갖자. 67년생 혼자 중얼댄다고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으니 목소리를 조금 낮추자. 79년생 몸도 마음도 가뿐해지고 원하는 팔 할 이상을 얻으니 기쁘다. 91년생 주변의 인간관계가 제대로 형성되어 있는지 다시 생각해보라. 03년생 같은 시간을 할애하고 결과가 다른 것은 방법이 모두 다르기 때문이다.
행운의 수: 1,9 행운의 색: 분홍색

원숭이띠: 흐트러진 마음을 붙잡고 강하게 밀어붙이면 의외의 성과가 나타난다.
44년생 정당한 방법이 아니면 취하지 말고 조력자를 구한 후 다시 나서자. 56년생 불과 물을 조심하고 소송이 제기되면 불리하니 타협점을 찾아보자. 68년생 자신의 입장 정리에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여러모로 모순이다. 80년생 이 보 전진을 위한 일 보 후퇴라는 말을 생활에 응용하면 좋은 날이다. 92년생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밑거름을 하나씩 쌓아가니 커다란 기쁨이겠다. 04년생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사람이 되지 말고 현명한 사람이 되어라.
행운의 수: 2,8 행운의 색: 초록색

닭띠: 산에서 부르는 소리가 귀에 쟁쟁하지만, 발 길은 저만치로 돌아간다.
45년생 먹구름이 걷히고 파란 하늘이 나타나니 심신이 솜털보다 더 가볍겠다. 57년생 자신이 뱉은 말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사람은 많은 것을 성취한다. 69년생 대화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몸도 마음도 그지없이 단번에 무너지게 된다. 81년생 맺고 끊음이 분명하지 않으면 여러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다. 93년생 말만 많고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아무런 변화도 생기지 않는 법이다. 05년생 천하에 부러울 것 없다는 사람은 있으나 실상을 보면 그게 아니다.
행운의 수: 3,6 행운의 색: 흰색

개띠: 바닥에서 치고 올라가는 힘이 출중하면 뒤에서 바라보면 그만이다.
46년생 어떤 사안이건 지나치게 파고들면 득보다는 실이 더 많은 법이다. 58년생 지난 일에 연연하지 말고 다가올 일을 대비하는 것이 현명한 모습이다. 70년생 심적으로 외로울때가 있으나 시간이 모든 사안을 해결할 수 있다. 82년생 어디로 걸음을 내딛는 편이 자신에게 유익한가를 고민하는 하루다. 94년생 모처럼 의욕적으로 움직이니 바라던 것을 얻고 활력이 솟아오른다. 06년생 나태함이 사라지고 부지런함이 온몸을 감싸고 있으니 힘이 솟는다.
행운의 수: 0,5 행운의 색: 연두색

돼지띠: 어중이떠중이 모여드니 어디에 자리를 잡는 것이 좋을지 고심한다.
35년생 무심한 마음으로 모든 걸 주시하고 판단하는 것은 옳지 않은 모습이다. 47년생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상관없으나 지나치면 실망이 크다. 59년생 긍정과 부정의 차이는 미미하니 처음에 생각한 것으로 밀어붙이자. 71년생 배경이 아무리 좋아도 노력이 부족하면 일을 성사시키기 곤란하다. 83년생 비슷한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과 절친하게 지내는 것이 유익하다. 95년생 이성간에 잔소리는 사랑의 밀당일 수 있지만 그반면 독약이 될 수도 있다. 07년생 곪아터진 것을 숨긴다고 될 일이 아니니 그냥 모든 것을 드러내자.
행운의 수: 4,9 행운의 색: 민트색


Articles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